기사상세페이지

7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한 여름밤의 팝 클래식

기사입력 2023.07.25 23:4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는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하여 문화향유를 확산하기 위한 다양한 상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7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는 클래식 악기와 어쿠스틱 밴드가 함께하는 한 여름밤의 팝 클래식으로 26일 저녁 730분 백조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공연에는 독창적인 무대연출과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안동 지역의 전문 클래식 예술단체 아토 앙상블이클래식에서부터 뮤지컬, 영화 주제 음악까지 다채로운 공연을 진행한다.

    슈베르트의 세레나데, 아스토르 피아졸라의 리베르 탱고, 영화 써니, 보디가드, 드라마 하얀거탑,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 대중이 선호하고 귀에 익숙한 주제 음악을 서양 클래식 악기의 다채로운 음색과 전자 어쿠스틱 밴드가 함께하는 크로스오버 공연을 통해 만나 볼 좋은 기회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7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한 여름밤의 팝 클래식의 관람료는 헌 옷, 헌책 및 재래시장 사용 영수증 등으로 대신해 환경보호와 지역 소상공인의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누리집(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