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브랜디드 드라마 ‘러브 리프레쉬(Love Refresh)의 티저가 21일 저녁 8시에 공개된다. ‘러브 리프레쉬’는 연애알못 남주가 각기 다른 연애관을 가진 여사친들에게 연애 특강을 받아 로맨스 드라마를 집필하는 과정을 담은 성장형 로맨틱 코미디로 독보적인 비주얼과 연기력을 갖춘 서강준과 장희령-방은정-김이경 막강 신예 라인업을 완성해 강력한 케미를 예감케 하고 있다.극 중 서강준은 SF 입봉작을 성공시킨 신인 드라마 작가로 등장한다. 차기작으로 로맨스 드라마에 도전하지만 줄곧 짝사랑만 해온 그의 대본은 비현실적이기...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과 CJ ENM이 공동 기획·제작한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의 공식 예고편이 27일 공개됐다.이일화, 한승연, 민찬기 주연의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는 왕년에 잘 나갔던 방판의 여왕 ‘천만리’ 여사와 파워 뷰티 유튜버를 꿈꾸는 철없는 취준생 딸 ‘고리아’가 신비의 화장품을 바른 뒤 영혼이 바뀌며 벌어지는 코믹 뷰티 판타지 드라마다. 하나부터 열까지 맞지 않는 엄마와 딸이 서로의 인생을 살아가야 하는 상황에서 서로를 이해하게 되는 과정을 코믹하게 그려냈다.해당 예고편에서는 영혼...
지도 기반 인테리어 정보 검색 플랫폼 ‘인지도’를 운영하는 메이크썸노이즈가 개그우먼이자 예능·방송인 김지혜를 자사의 첫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김지혜는 개그우먼 데뷔 이후 예능인, 쇼호스트에 이르기까지 여러 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인지도는 인테리어에 대한 고민을 가장 많이 하는 고객이 김지혜와 같은 일하는 여성, 엄마, 주부 그리고 무엇이든 꼼꼼하게 따져보는 소비자라는 점에서 다양한 공감대를 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김지혜를 첫 번째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선정했다.인지도는 김지혜가 가진 밝고 톡톡 튀는 이미지...
웨이브(wavve) 오리지널-MBC 드라마 ‘러브씬넘버#’가 웨이브(wavve)를 통해 23세, 29세, 35세, 42세편으로 구성된 전 에피소드의 미공개 영상을 공개했다.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본 방송에서 편집된 씬에 대해 아쉬움과 궁금증을 느낀 시청자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영상이다. 23세 남두아(김보라)편과 29세 이하람(심은우)편은 각 2편씩, 35세 윤반야(류화영)편과 42세 정청경(박진희)편은 각 1편씩 공개됐다. 본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각 캐릭터들의 숨겨진 매력, 고민, 아픔 등을 다양한 관점에서 볼 수 있...
웨이브(wavve) 오리지널 - MBC 드라마 ‘러브씬넘버#’의 29세 하람(심은우 분) 편의 등장인물들이 다양한 관계성으로 이야기를 펼쳐 나간다.‘러브씬넘버#’(극본 홍경실, 연출 김형민, 제작 위매드)는 MBC가 기획하고 웨이브가 투자한 옴니버스형 8부작 드라마다. 김보라, 심은우, 류화영, 박진희까지 ‘믿고 보는 배우’ 라인업만으로도 기대되는 작품이다. 특히 웨이브에서만 히든 에피소드로 공개되는 29세 편은 하람의 결혼 전 급격한 심경 변화 전후 스토리를 풀어내며 시청자들의 집중도를 높일 예정이다.먼저, 극의 중심에 있...
안동MBC가 제작한 특집 다큐멘터리 ‘같이, 가치소비하기’ 2부작이 오늘14일(목) 밤10시20분, 21일(목) 밤 10시20분 두 차례 방영한다. 이번 제작된 다큐멘터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이 지원하는 ‘2020년 방송프로그램제작지원사업’으로 총100분 2부작으로 제작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프랑스, 벨기에, 베트남, 르완다를 오가는 국제공동제작로케이션으로 제작되었으며 팬데믹의 심각한 경제불황 속에서 ‘가치’있는 소비에 대한 자각을 일으켜 주는 내용이다. 또...
한국 최초 음악 BL 드라마 ‘Wish you 위시유 : 나의 마음속 너의 멜로디’(극본·연출 성도준, 공동제작 무빙픽쳐스컴퍼니, 이모션스튜디오)가 12월 4일 베일을 벗었다.전 세계 200여 국에 동시 공개된 이번 작품은 첫 방영과 동시에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해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전용앱 아이돌로맨스를 비롯한 라쿠텐 비키, 일본 라쿠텐TV 등에서 방영된 ‘Wish you 위시유’는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라쿠텐TV 전 장르 인기 1위, 라쿠텐 비키 평점 9.8 등의 성과를 이루며 성공적인 첫 신고식을 마쳤다....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은 배우 이정재를 2년 연속 전속 모델로 선정함과 동시에 배우 이정은, 이엘, 김갑수를 2020년 새 광고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배우 이정재는 2019년 세라젬의 전속 모델로 활약하면서 ‘집에서, 누워서, 매일’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게 척추 관리를 할 수 있는 세라젬의 핵심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해왔다. 특히 신뢰성 있는 이미지를 갖춘 이정재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홈 헬스케어 시장 속 의료가전 세라젬의 자리를 공고히 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다. 이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