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2 (토)

  • 흐림속초10.1℃
  • 비5.4℃
  • 구름많음철원5.5℃
  • 흐림동두천5.9℃
  • 흐림파주6.0℃
  • 맑음대관령3.7℃
  • 비백령도5.1℃
  • 구름많음북강릉7.0℃
  • 구름많음강릉6.2℃
  • 구름조금동해5.8℃
  • 비서울7.2℃
  • 비인천6.8℃
  • 흐림원주6.9℃
  • 흐림울릉도7.4℃
  • 비수원7.1℃
  • 구름많음영월5.3℃
  • 흐림충주6.4℃
  • 흐림서산6.8℃
  • 구름많음울진10.1℃
  • 비청주8.3℃
  • 비대전8.6℃
  • 흐림추풍령6.2℃
  • 구름많음안동9.6℃
  • 흐림상주9.5℃
  • 비포항11.6℃
  • 흐림군산8.5℃
  • 비대구10.6℃
  • 비전주8.6℃
  • 비울산11.0℃
  • 비창원7.5℃
  • 비광주9.2℃
  • 비부산10.0℃
  • 흐림통영9.3℃
  • 흐림목포8.9℃
  • 비여수9.8℃
  • 흐림흑산도9.6℃
  • 흐림완도9.1℃
  • 흐림고창8.5℃
  • 흐림순천7.0℃
  • 비홍성(예)8.3℃
  • 비제주15.0℃
  • 흐림고산14.2℃
  • 흐림성산14.2℃
  • 비서귀포14.8℃
  • 흐림진주7.6℃
  • 흐림강화6.7℃
  • 흐림양평6.7℃
  • 구름많음이천6.8℃
  • 흐림인제6.1℃
  • 구름많음홍천6.2℃
  • 구름조금태백5.7℃
  • 구름많음정선군1.9℃
  • 흐림제천5.9℃
  • 흐림보은6.6℃
  • 흐림천안7.4℃
  • 흐림보령9.2℃
  • 흐림부여8.1℃
  • 흐림금산7.2℃
  • 흐림부안8.8℃
  • 흐림임실6.7℃
  • 흐림정읍8.0℃
  • 흐림남원7.3℃
  • 흐림장수6.0℃
  • 흐림고창군8.5℃
  • 흐림영광군8.5℃
  • 흐림김해시9.6℃
  • 흐림순창군7.4℃
  • 흐림북창원8.6℃
  • 흐림양산시9.5℃
  • 흐림보성군8.4℃
  • 흐림강진군8.7℃
  • 흐림장흥8.4℃
  • 흐림해남8.3℃
  • 흐림고흥7.6℃
  • 흐림의령군8.0℃
  • 흐림함양군7.1℃
  • 흐림광양시8.9℃
  • 흐림진도군9.5℃
  • 구름많음봉화2.2℃
  • 흐림영주5.4℃
  • 흐림문경9.2℃
  • 흐림청송군9.7℃
  • 흐림영덕9.1℃
  • 흐림의성11.1℃
  • 흐림구미11.6℃
  • 흐림영천9.9℃
  • 흐림경주시9.0℃
  • 흐림거창6.7℃
  • 흐림합천8.5℃
  • 흐림밀양7.9℃
  • 흐림산청7.5℃
  • 흐림거제9.4℃
  • 흐림남해8.6℃
기상청 제공

연예

전체기사 보기

틱톡, 방탄소년단 정규 4집 타이틀곡 ‘ON’ 30초 선공개

틱톡, 방탄소년단 정규 4집 타이틀곡 ‘ON’ 30초 선공개

짧아서 확실한 행복, 틱톡(TikTok)이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타이틀곡 ‘ON’을 21일(금) 오전 6시(한국시간) 단독 선공개한다.방탄소년단이 비디오 플랫폼을 통해 타이틀곡을 사전 공개하는 것은 데뷔 이래 최초의 일이다. 정식 공개 시간인 오후 6시 보다 12시간 앞서 신곡 ‘ON’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이러한 서비스는 오직 틱톡을 통해서만 제공된다.이번 사전 공개의 창구로 틱톡이 결정된 데에는 앱이 갖고 있는 파급력이 주요하게 작용했다는 분석이 뒤따른다. 애플리케이션 내 글로벌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있는 틱톡의 특성상, 전 세계에서 동시다발적인 반응을 효과적으로 이끌어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틱톡 사용자 대부분이 에디터로 활동하고 있어 신곡 자체가 문화 현상으로 번질 수 있다는 점도 긍정적으로 비쳤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지난해에는 국내 대표 아티스트들이 틱톡을 통해 음원을 선공개하며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누린 바 있다.틱톡은 기존의 일방적이었던 방식에서 벗어나 사용자와 콘텐츠로 소통하는 틱톡만의 양방향 홍보 방식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이는 대중가요 시장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시도이나 틱톡이 이미 수차례 진행해왔던 검증된 기법이라고 밝혔다.이어 글로벌 커뮤니티 성격까지 갖추고 있어 해외 시장에서도 틱톡의 마케팅 효과에 주목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러한 활동을 통해 명실상부 No.1 글로벌 플랫폼으로 자리 잡을 수 있을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 새 얼굴로 배우 이세영 발탁

배우 이세영, 깨끗하고 단아한 이미지와 젊고 발랄한 이미지 겸비해 모델로 발탁 예화담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환생고’ 지면 광고 촬영으로 첫 브랜드 모델 활동 알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 새 얼굴로 배우 이세영 발탁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의 새 얼굴로 배우 이세영을 발탁했다.LG생활건강은 배우 이세영이 최근 사극과 현대극을 넘나들며 단아하면서도 발랄한 이미지를 겸비해 고전미와 건강한 아름다움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으며, 이는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예화담의 이미지와 부합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전망했다.예화담은 현재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에서 판매 중이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9년에는 관광객이 많이 찾는 명동 도심권에 위치한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첫 단독매장을 오픈해 내국인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를 적극 공략하고 있다. 예화담은 배우 이세영을 국내외 글로벌 모델로 선정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한편 예화담은 LG생활건강의 한방 화장품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출시한 브랜드로 ‘자연이 만든 예술의 품격’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엄선된 자연원료들을 예화담만의 비방으로 담았다.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환생고 라인은 2009년 첫 출시 이후 특유의 진한 보습감과 깊은 영양감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영지, 상황버섯, 산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비방 ‘천혜명의단’에 깊고 진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보윤단’을 더해 빈틈없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대표 제품인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은 피부 본연의 힘과 피부결, 윤기까지 다스리는 고영양 크림으로 환생고 라인의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 해왔다. 웹사이트:http://www.lgcare.co.kr

뮤빗, 2월 1주차 주간 투표서 몬스타엑스 ‘Follow’ 2주 연속 1…

ATEEZ의 ‘Answer’ 2위, 방탄소년단의 ‘FAKE LOVE’ 3위 글로벌 팬덤 대상 3월 홍대 지하철 팬덤광고 모금 진행

뮤빗, 2월 1주차 주간 투표서 몬스타엑스 ‘Follow’ 2주 연속 1위 차지

뮤빗 2월 1주차 주간 투표에서 글로벌 팬덤이 선택한 최고의 곡 1위는 몬스타엑스의 ‘Follow’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2위는 ATEEZ의 ‘Answer’, 3위는 방탄소년단의 ‘FAKE LOVE’이 장식했다. 몬스타엑스는 2019년 10월 ‘Follow’로 컴백한 이래 해외 케이팝 팬덤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글로벌 케이팝 팬덤 모바일 앱 ‘Mubeat (뮤빗)’은 매주 주간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뮤빗’의 주간투표는 글로벌 케이팝 팬들이 직접 투표를 진행해 해외 팬덤의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돌을 잘 파악할 수 있다. 몬스타엑스의 ‘Follow’의 뒤를 이어 2위를 차지한 에이티즈의 ‘Answer’은 전주인 1월 5주차 투표에서도 2위를 차지했다. 금주 3위인 방탄소년단의 ‘FAKE LOVE’는 전주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가 3위를 대신해 금주 3위를 차지했으며, 트와이스의 ‘FANCY’가 4위, 스트레이 키즈의 ‘MIROH’가 5위를 차지했다.이번 투표에서 탑 10을 장식한 곡은 엑소의 ‘Love Shot’ 6위, 블랙핑크의 ‘뚜두뚜두’ 7위, 골든차일드의 ‘Without You’ 8위, 제니의 ‘SOLO’ 9위, HINAPIA의 ‘DRIP’이 10위에 올랐다.현재 뮤빗은 동영상 재생 수, 구독 등을 기준으로 한 주간 투표 외에 팬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자신이 선정한 아티스트와 곡을 선정할 수 있는 뮤빗 케이팝 주간 투표를 진행 중에 있다. 팬들은 주간 투표를 통해 1일 15건의 투표권을 갖고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응원할 수 있으며, 주간투표 결과는 매주 뮤빗에서 공개된다. 특히 뮤빗 주간 투표는 북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등의 전 세계 팬들이 모여 투표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인데, 최신 곡과 과거 곡 중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연일 사랑 받고 있는 곡을 확인할 수 있다.또한 뮤빗은 주간 투표 외에도 팬덤광고 모금 투표를 진행한다. 팬덤광고는 아티스트의 특별한 기념일에 맞춰 팬덤이 직접 모금을 개설하여 투표가 진행되며 일정 기준을 달성하면 뮤빗 내 배너나 팝업으로 광고가 진행된다.특히 팬덤광고에서 이벤트로 지하철 광고도 진행 중에 있다. 2월 26일까지 지하철 팬덤광고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TXT, 정윤호 (에이티즈), 슈가 (방탄소년단), 현진 (스트레이 키즈)이 후보로 올랐다. 모금 투표는 투표권인 비트로 참여할 수 있는데, 광고 시청 후 무료로 획득하는 하트비와 유로인 스타비트로 가능하다. 후보에 오른 아티스트 중 제일 먼저 200000만건의 비트를 달성하는 아티스트의 지하철 광고 집행이 진행되고, 달성 못한 아티스트의 획득 비트는 유로인 스타비트가 반환된다. 우승한 아티스트의 지하철 광고 결과는 뮤빗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1 2 3 4 5 6 7 8 9
맨끝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